Home/Resources/한국어/로맨스 /대표님의 달달한 아내 사랑(소희&임구택)서평& 핫 챕터

대표님의 달달한 아내 사랑(소희&임구택)서평& 핫 챕터

Creation time: Nov 29 2023Update time: Jan 16 2024273

<대표님의 달달한 아내 사랑>은 금추 작가가 창작한 로맨스 분야에 속한 소설입니다.

임구택은 소씨 가문의 신세를 갚기 위해 소희와 결혼했습니다. 그러나 조건은 3년이 지나면 둘이 이혼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소희가 우연히 임구택 조카의 과외 선생이 되어 임구택과 다시 인연을 맺었습니다. 둘이 함께 지내면서 서로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책은 1148화까지 업데이트했고 조회수가 229.7k에 달했으며 9점이라는 평점을 받았으니 우수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플롯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궁금하시면 굿노벨이라는 앱에서 한번 읽어 보세요~~

 


새로운 요소 소개

캐릭터

 

소희

소희는 소설의 여자 주인공입니다.

소희는 부잣집의 딸입니다. 그녀는 다른 대학생들과 달리, 주목받는 주얼리 디자이너입니다.

또한, 그녀는 전직 용병 역할을 한 경험도 있어 위험하고 극단적인 환경에서 독특한 경험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이중적 신분은 그녀의 삶을 복잡하고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독특한 신분과 경험을 갖고 있지만, 여전히 초심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자유로운 태도는 평등과 존중에 대한 그녀의 이해를 나타냅니다. 그녀는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과 깊은 인연을 맺었습니다.

소희의 성격과 경험은 그녀를 주목할 만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만들었습니다.

 



  임구택

임구택은  소설의 남자 주인공입니다.

임구택은 놀라운 권력을 가지고 있으며, 비즈니스 마인드가 매우 뛰어나다. 구택은 소희를 만난 후 그녀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그녀를 괴롭히는 사람에 대해서 단호한 행동을 취합니다.

임구택의 권력은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도 나타납니다. 그는 탁월한 의사 결정 능력과 실행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적인 분야와 달리, 그는 감정적인 측면에서 매우 섬세하게 행동합니다. 독자들은 소희에 대한 임구택의 관심과 보호를 통해 구택의 부드러움과 애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생활의 사소한 일이든 중요한 선택이든, 임구택은 소희의 곁에 서서 그녀의 견고한 지지자가 되고 있습니다.

 



플롯

 

애초에 소씨 가문의 회사가 위기를 맞자 뻔뻔하게 임씨 가문을 찾아가 혼인 약속을 이행하라고 요구하였고, 임씨 가문의 장남은 이미 결혼을 하여서 자연스레 그 약속을 둘째 아들이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임씨 가문은 다행히 소씨 가문에 50억 원 상당의 예물을 주었고 소씨 가문에게 도움을 주면서 조건을 제시했습니다. 3년 후에 자동 이혼하는 것으로.

소희는 자신의 신분을 은폐하고 우연히 임구태 조카의 가정교사가 되었고 임구태와 지내면서 두사람은 서로에게 다른 감정이 생겼습니다.

소희의 진정한 신분은 발견될 것일까요? 두 사람의 결말은 어떻게 될 것일까요?

 



챕터와 최신 챕터

 

챕터

 

19

소희가 두말없이 단번에 그녀의 옷깃을 잡고 문을 열고 그녀를 밖으로끌고 갔다.

안단희는 깜짝 놀랐다. 그녀는 비틀거리며 소희의 뒤를 따랐다. 그녀의키는 170cm 되고 소희보다 조금 높은데 소희의 손안에서 그녀는 바둥댈 여력이 없었다.

이거 , 이거 놓으라고! 안단희가 가방으로 소희를 치려 했다.

소희의 눈빛이 차가워지면서 그녀를 벽에 내던지자 안단희의 머리가 벽에 부딪치면서 소리 지르며 쓰러졌다.

서이연의 다리가 아직 쾌차하지 않아 박자 늦게 따라나왔다, 그녀는 소희의 손목을 잡으며 말했다. 하는 사람이에요, 이거 놔요!

 

20화

소희도 임구택을 보고 태연한 표정을 지었다, 서이연이 정말로 그의 정인일 줄이야!

금단은 소희를 감쌌다. 아가씨의 친구분이 사장님이셨군요, 제 친구가 본의 아니게 서 아가씨를 다치게 했습니다, 이 일은 제가 모든 책임을 지겠습니다.

책임을 져요? 이단이 야박한 말투로 말했다, 우리 이연이가 다음 달에 중요한 역할을 맡아 촬영장에 들어가야 하는 상황인데 지금 다리를 다쳤으니, 얼마나 더 지나야 괜찮아 질 줄도 모르는 상황에 온 촬영팀이 스케줄을 스톱하게 되었는데 어떻게 책임질 건가요?

 

최신 챕터

 

1148화

소희가 듣더니 눈썹을 올렸다.

괴롭힘을 당하지 않아.

만일이라도.

그래도 하지 않아.

소희의 확고한 대답에 임구택이 좌절을 느끼고 한숨을 내쉬었다.

너무 실패적인 같아.

그러는 임구택의 모습에 소희가 입술을 오므린 한참 망설이다 낮은 목소리로 해석했다.

당신과 상관없어. 단지 내가 홀로 문제 해결하는 거에 익숙해져서 그래.

자신 때문이 아니라는 말에 임구택이 다시 반짝이는 눈을 들어 소희를 바라보며 그녀의 손을 잡았다.

그럼 앞으로는 나한테도 기대."

 

결론

임구택이 비즈니스 엘리트일지라도, 소희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태도를 보입니다. 일반적인 패도총재 소설과 달리,임구택은 소희에 대해 강압적이고 독재적인 태도를 취하지 않고, 대신 존중과 평등의 태도로 대하고 있습니다.

여주인공은 책에서도 매우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희는 약하지 않고 어떤 일이든 두려워하지 않으며, 독립적이고 분명한 사고를 보여줍니다. 그녀는 도전에 직면했을 때 침착하고 냉정한 모습을 보일 것이며, 남자 주인공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만의 직업과 삶의 목표를 갖고 있을 것입니다.

이야기 전반에서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 간에는 평등하고 성숙한 관계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여자 주인공에 대해 관심과 이해를 표현하며, 여자 주인공 역시 전형적인 약한 여성이 아니라 자신만의 원칙과 견지를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인물간의 관계는 소설이 사랑을 묘사하는 동시에, 양측이 직업과 개인 생활에서의 독립성과 자주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책은 완결되나요?

A: 아닙니다. 이 책은1148화까지 업데이트하는 연재소설입니다.

 

Q:  책은 인기가 많아요?

A: ,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남긴 댓글은 대부분 긍정적인 것입니다. 한번 볼 만한 책입니다.

Popular Novels You May Like
TAGS OF RELATED BOOKS & NOVELS

RELATED ARTICLES

  • 대표님과 육체적인 관계일 뿐?(윤성아&강주환) 핫 챕터

    대표님과 육체적인 관계일 뿐?(윤성아&강주환) 핫 챕터

    한국어·로맨스

    - By: GOODNOVEL

    강주환은 대기업 대표이며 아주 훌륭한 비주얼과 몸을 가지고 있는 부자다. 윤성아는 아름다운 얼굴과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강주환의 수석 비서다. 하지만 둘이 단순한 직장 관계가 아니라 밤이 되면 윤성아는 강주환의 침대에 올라가서 몸으로 빚을 갚는 사이다. 어느날 윤성아가 갑자기 사라졌다니 그녀를 이미 사랑하게 된 강주환도 완전히 미쳐 버렸다. 과연 그는 애인일 뿐인 줄 알았으나 사실 이미 익숙하고 진정한 감정을 갖게 된 그 여자를 되찾을 수 있을까?

  • 다시 돌아온 내 남편의 그녀(심윤아&진수현) 리뷰&핫 챕터

    다시 돌아온 내 남편의 그녀(심윤아&진수현) 리뷰&핫 챕터

    한국어·로맨스

    - By: GOODNOVEL

    이혼 후 5년 동안 세상없이 완전히 사라지다가 또 다시 나타난 심윤아의 옆에 아이 둘이 있으며 너무나도 진수현을 닮았다. 심윤아 이미 새로운 가족을 만들었나? 한편 진수현은 남들의 기대대로 소영과 결혼하지 않았고 5년 동안 누군가를 미친 듯이 찾고 있었다. 진수현이 도대체 누구를 사랑하고 있는가?

  • 이혼하려고 결혼했습니다(강여름&최하준) 리뷰&핫 챕터

    이혼하려고 결혼했습니다(강여름&최하준) 리뷰&핫 챕터

    한국어·로맨스

    - By: Goodnovel

    이혼하려고 결혼했습니다는 여름과 하준의 남다른 사랑 이야기이다. 갑작스러운 결혼부터 시작되는 연애에 많은 변수가 함께 생기고 있다. 

  • 세쌍둥이, 아빠가 대단해!(원유희&김신걸) 리뷰&핫 챕터

    세쌍둥이, 아빠가 대단해!(원유희&김신걸) 리뷰&핫 챕터

    한국어·로맨스

    - By: Goodnovel

    원유희는 오래 사귄 남친이 바람 폈다는 사실을 알고 클럽에서 술 마셨다가 많이 취해서 모르는 남자와 하룻밤을 지냈다. 정신이 없는 유희가 해외로 도망가 세쌍둥이를 낳았다. 2년 뒤, 고모의 결혼기념일 파티에 참가하기 위해 귀국했지만 냉혹한 김신걸을 다시 만나게 되었다…

  • 차도녀 대표님의 은밀한 유혹(이민혁&남지유)리뷰&핫 챕터

    차도녀 대표님의 은밀한 유혹(이민혁&남지유)리뷰&핫 챕터

    한국어·로맨스

    - By: Goodnovel

    남주 이민혁은 창설한 용병 그룹을 통해 돈을 많이 벌었다. 할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약혼녀와 결혼했지만 처가의 굴욕과 아내의 배신을 당했다. 어쩔 수 없이 이혼한다는 제안을 동의했다. 그러나, 민혁의 정체가 밝혀진 후 서경시 난리가 났다…

  • 이혼한 전남편이 자꾸 집착한다(강하랑&연유성) 리뷰&핫 챕터

    이혼한 전남편이 자꾸 집착한다(강하랑&연유성) 리뷰&핫 챕터

    한국어·로맨스

    - By: Goodnovel

    <이혼한 전남편이 자꾸 집착한다>는 비유 작가가 창작한 로맨스 소설이다. 남주인 연유성은 할아버지의 소원을 충족시키기 위해 함께 자란 죽마고우인 여주 강하랑과 결혼했다. 강씨 가문의 진정한 딸이 돌아와 조울증이 있다고 해서 유성이 하랑을 해외로 보내게 했다. 3년 뒤 하랑이 귀국해서 이혼하려고 했는데 유성이 오히려 그녀를 쉽게 보내지 못했다...

DMCA.com Protection Status